차니랑오기님의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96 작성일자 26.01.07
신년회 회식이 있어서 집에서 챙겨온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이에요. 확실히 먹었을 때와 안먹을었을때 차이가 나요.
#일반식 #간식

1인분(20ml)
35kcal
오쏘몰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4.9(리뷰 21개)
·식단기록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