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싶어님의 딸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빼고싶어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빼고싶어
리뷰10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07
딸기가 큼직해서인지 새콤하면서 달콤한 맛이더많이 느껴졌어요 한입이 입안에서 달콤한 향기와 함께 쫙퍼지네요 겨울에도 딸기를 많이팔고 있네요 가격은 좀비싸요
#일반식 #저녁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빼고싶어
리뷰106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