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585님의 딸기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59585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585
리뷰47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8
겨울이라 딸기값이 비싸긴 하지만 마트 세일할때 한팩사왔어요
새콤달콤 요거트에도 넣어먹고 우유에 갈아서도 먹고 달콤하니 맛나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659585
리뷰476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