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마마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호마마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호마마
리뷰7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8
겨울에 생각나는 과일하면 무조건 딸기예요~마트에서 싱싱해보이는 딸기사서 먹었는데 상콤달콤해서 만족스러웠어요~좀 비싼감이 있지만 그만큼 맛나네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수호마마
리뷰76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