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니0825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니0825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니0825
리뷰2329
조회수 47 작성일자 26.01.08
파김치는 실파나 쪽파에 양념을 버무려 숙성시킨 김치로, 아삭한 식감과 알싸한 매운맛, 감칠맛이 잘 어우러진 반찬이에요. 파 특유의 향과 매운맛이 배어 있어 밥반찬은 물론 고기와도 궁합이 뛰어나며, 숙성되면 달큰한 맛까지 올라오는 것이 특징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