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1513님의 딸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1513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1513
리뷰15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8
과일을 별로 안 좋아하는건 먹기 귀찮아서이다 딸기는 꼭지를 따고 깨긋하게 씻어내면 그래도 먹을만 하다 요즘에 나오는 딸기는 맛있다
#일반식 #점심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541513
리뷰159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