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딸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9
겨울은 날씨가 좀 춥고 오지 않았으면 하지만 딸기가 없었다면 싫어 하지 않았을 것 같다. 딸기랑 같이 블루베리랑 넣어서 먹으니 좋다.
#일반식 #점심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닝지닌
리뷰2827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