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37797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37797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37797
리뷰509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10
담군지 2주정도된 파김치.
처음 만들어봐서 이게 맞는건지 잘 모르겠다.
왜 숨이 안죽고 계속 살아?있는지
먹을때마다 안굽혀져서 잘라먹어야함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지니5237797
리뷰509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