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0
식후 디저트로 커피와 함께 마가레트 먹었어요. 촉촉하고 부드럽고 달콤한 쿠키예요. 우유랑도 잘 어울리고 커피와도 정말 잘 어울리는 간식이네요.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
나무늘보얌
리뷰1207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