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457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24
쪽파의 흰 부분은 아삭하고, 초록 부분은 야들야들 부드럽게 씹힙니다. 젓갈과 고춧가루가 어우러진 양념에서 알싸한 파 향과 깊은 감칠맛이 느껴집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알수없음
리뷰7457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