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우이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깡우이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깡우이
리뷰55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0
요즘 신상과자 너무 많이 나와서 눈이 휘둥그레 졌어요 ㅎㅎㅎ 하필 배 고플 때 가서 생각보다 많이 담았네요ㅠㅠ 그래도 맛은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
깡우이
리뷰558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