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자입니다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명자입니다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명자입니다
리뷰2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1
새콤달콤한 딸기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식후 디저트로는 최고네요.
부드러워 입에서 살살 녹아요.
당도가 높아 달콤하네요.
너무 맛있는 간식이네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명자입니다
리뷰20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