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운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리따운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리따운
리뷰521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1
파김치가 직접담아 그런지
입에 잘맞았어요.
싱싱하고 안짜고
잘익어서 밥과 맛있게 먹었습니다.
집에서도 한번담궈야 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아리따운
리뷰521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