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67809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67809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67809
리뷰15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1
넘 비싸서 올겨울 처음 사먹은 딸기! 맛있는데 가격이 넘 사악해 ㅜ.ㅜ 비타민C가 풍부해 겨울철 감기예방에도 좋고 맛있는 딸기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467809
리뷰150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