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arden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rgarden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garden
리뷰9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1
겨울 딸기는 항상 맛있다.
두팩에 만원주고 샀다...알이 작아서 시줄만 알았는데 의외로 달고 맛있었다
다음에 더 사야겠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garden
리뷰93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