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아이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상큼아이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상큼아이
리뷰10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11
요즘 제철맞은 딸기 달콤한 맛이 너무 좋아요
딸기 가격이 아직은 비싸긴 하지만 제철에 먹는 딸기맛이 정말 좋지요 그냥 먹어도 좋고 활용해서 먹어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상큼아이
리뷰107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