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썬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비드썬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비드썬
리뷰604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2
한국인의 국민음식이자 전통음식 김치 중에 내가 특히 좋아하는 것은 파김치이다. 감칠맛나면서도 알싸한 맛의 파김치는 너무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비비드썬
리뷰604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