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lee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혜lee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혜lee
리뷰47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2
농산물청과조합에서 아침에 사 오니 새벽경매에서
나온 물건이라 엄청 싱싱했다.
맛도 싱싱함 못지않게 달고 맛있었다
조금 맛이 떨어질까 생각했는데
정말 맛났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혜lee
리뷰471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