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0.25
오쏘몰 이뮨이 좀 비싸긴해도 영양소가 좀 많으편이라서 몸이 많이 힘들때 꼭 챙겨 먹어요. 거의 한병에 4300꼴이더라구요. 그래도 다양한 영양제 한꺼번에 먹으니 편해서 좋아요. 맛은 꾸덕한 약맛이 딱 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0ml)
35kcal
오쏘몰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4.9(리뷰 21개)
·식단기록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