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복동님의 딸기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조복동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조복동
리뷰55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12
친구네에서 식사를 하고 간단한 안주로 나온 샤인머스켓, 딸기 엄청 신선하고 맛있어서 계속 손이 많이 가더라고요. 위스키와 먹기에도 제격이었습니다!
#일반식 #야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조복동
리뷰556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