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깡7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수깡7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수깡7
리뷰12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26
가을철 파가 연하네요 ~^^
파의 성분이 몸에 좋다고 해요
매콤하면서도 쌉싸름한 파김치 한 점 라면하고 먹으면 맛있어요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수수깡7
리뷰125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