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3
파김치는 매콤하고 향긋한 맛이 밥과 환상적으로 어울립니다. 신선한 파에 고춧가루, 새우젓, 마늘, 설탕 등을 넣어 숙성시키면 감칠맛과 매콤함이 입안에 퍼집니다. 아삭한 식감과 톡 쏘는 맛이 살아있어 고기 요리나 김치찌개와 함께 먹으면 한층 더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