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시아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블렌시아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렌시아
리뷰103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3
겨울엔 귤도 좋지만 달달하고 상큼한 딸기도 맛있지요~ 설향딸기라 사이즈는 좀 작지만 단단하고 달아서 아이가 잘 먹어주었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블렌시아
리뷰1036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