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27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4
간식으로 딸기와 바나나 먹었어요~~
달달하고 상콤하고 너무 맛났어요~
딸기가 비싸긴 하지만 맛은 좋네요~
과일도 당이 많기 때문에 적당히 먹으려 노력해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알수없음
리뷰127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