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JU9220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EUNJU9220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UNJU9220
리뷰228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4
오늘 저녁 반찬으로 파김치도 꺼냈어요. 알맞게 익어서 먹기 좋으네요. 익으니까 너무 맵지않고 밥과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EUNJU9220
리뷰228

1인분(1g)
0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