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준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데준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데준
리뷰449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6
엄마가 만들어준 파김치
밖에서 파는 파김치보다 더 맛있어요!!
파김치는 짜장면에 먹는게 가장 맛있어요!!
그리고 쌀밥에 싸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데준
리뷰449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