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17
요거트에 올려먹을 딸기입니다. 이맘때 아니면 먹기 힘들어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단맛만 있는것 같습니다. 골라서 사왔는데 이런 딸기가 걸리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알수없음
리뷰1781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