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562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562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562
리뷰474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7
신선한 파에 매콤새콤한 양념이 잘 배어 향긋하다. 아삭한 식감과 알싸한 맛이 고기 요리와 특히 잘 어울린다.삼겹살과 겨드여 드시면 넘 좋아요ㆍ
#일반식 #아침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지니5665562
리뷰4747

1인분(1g)
0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