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23 작성일자 25.09.19
유부초밥 만들었어요
롤이 만들기 편해서 롤로 만들어
먹어요 소스도 찍어 먹으면 더 맛이 좋네요
크기가 커서 몇개만 먹어도 든든하네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애플짱
리뷰945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