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1.17
밑반찬애로 나온 반찬인데 집에서 담근 파김치 같았어요.
파머리도 많고 줄기는 질기지 않고, 양념은 매콤새콤하고 맛있어요.
한접시 다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천사맘888
리뷰1512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