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18
파김치 먹었어요
밥 한그릇 뚝딱입니다 파김치 잘하는 집은 진짜 맛집 이라고 생각해요 바로 여기 입니다 맛잇어요
또 생각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