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00591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00591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00591
리뷰76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18
파김치 ㅡ한젓가락 . 파김치는 쪽파 다듬기 힘들지만 담아놓으면 오래 두고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쪽파의 강한 향도 적당히 익으면 맛있어요. 밥도둑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지니5300591
리뷰765

1인분(1g)
0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