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실이네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실이네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실이네
리뷰37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19
간식으로 먹은 딸기입니다 요즘 신선해서 나에게 너무 맛있네요 달콤하기도 하고 완전 좋아요 이 겨울에 딸기를 먹고 나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은실이네
리뷰378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