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빵빠레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빵빠레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빵빠레
리뷰395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19
짜파게티의 짝꿍 파김치예요~~
보기만해도 짜파게티가 땡기게되는.. 마성의 파김치ㅎㅎ
밥이랑 먹긴 했지만.. 익어도 너무 맛있어욥!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딸기빵빠레
리뷰395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