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머리앤04님의 유부초밥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빨간머리앤04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빨간머리앤04
리뷰783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29
유부초밥 먹었네요.
크기가 엄청 크네요.
적당한 맛과 새콤달콤하고 유부가 적당히 맛있게 조미되서 딱 맛있었어요. 굿
#일반식 #간식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빨간머리앤04
리뷰783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