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2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1.21
오늘 점심 파김치 입니다ㅋ
파김치는 쪽파를 손질해 물기를 빼고 액젓으로 흰 부분을 절인 뒤 찹쌀풀과 고춧가루·액젓·매실청·새우젓·마늘을 섞은 양념에 버무려 숙성하면 됩니다 먹어바요ㅋ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1
희망ㆍ
리뷰6432

1인분(38g)
14kcal
파김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