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와의행복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와의행복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와의행복
리뷰41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2
올해 들어 처음 먹어본 딸기네요. 그물망에
한개씩 포장되어 엄청 고급스러운데 대단한
맛있줄 알았어요. 그런데 막상 먹어보니 그냥저냥 너무 평범한 딸기맛~ㅎㅎ 그리 당도가 있는것도 아니고~과대포장입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