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2
마가렛트 쿠키입니다!
쿠키 자체에서 고소한 맛이 나고 은은하게 달달해요.
구움과자 특유의 고급진 맛이 있어요. 우유나 커피랑 먹으면 더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
kkorii
리뷰913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