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29
따신 밥에 유부초밥 양념 넣어서 비빈 다음에
유부에 밥 넣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유부초밥만 먹어도 맛있고 라면하고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흰이쥬
리뷰1312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