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3배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소3배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소3배
리뷰4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22
겨울제철과일 딸기를 샀어요 이왕먹는거 대왕딸기를 샀는데 너무 달콤하고 맛있네요 아이들 입이 작은데 입속에넣으니 솜사탕처럼 사르르 녹네요
맛있어요 그런데 와이리 비싼지 ㅜ ㅜ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최소3배
리뷰46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