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순이3님의 땅콩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순이3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순이3
리뷰21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29
직접 만든 땅콩조림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반찬입니다 ^^
간장이랑 물엿 많이 넣고 조렸어요
흰밥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뽀순이3
리뷰216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