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s2000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iys2000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iys2000
리뷰113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23
파김치입니다~~
쪽파에 젓갈, 액젓 및 고추가루를 넣고 잘 버무려 담습니다~
파김치를 김치중에 제일 좋아합니다 특히 조금 숙성된 파김치는 정말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