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3
파김치를 먹었는데, 쪽파가 굵어서 식감도 더 좋았고, 젓갈의 깊은 풍미가 가득하면서 매콤하고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지니5360043
리뷰3538

1인분(1g)
0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