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069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069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069
리뷰36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5
파김치입니다
전복돌솥밥에 곁들여 나온 파김치인데 간도 짜지 않고 삼삼하게 맛있는 파김치 적당히 발효되어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지니5660069
리뷰362

1인분(1g)
0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