챠차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챠차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챠차
리뷰275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6
파김치는 알싸한 파 향과 감칠맛 나는 양념이 잘 어우러져 밥도둑이라는 말이 딱 어울립니다. 적당히 익어 아삭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있어 고기나 찌개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챠차
리뷰2758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