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댜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댜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댜
리뷰3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6
마트에서 지나치는데 엄청 맛난맛이 발길을 멈추게 하였다 빨갛고 싱싱하고 맛있어보이는 딸기를 두팩이나 사가지고 집에왔다 저녘을 먹고 먹어본
딸기맛은 그저그런 맛이였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희댜
리뷰38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