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894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894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894
리뷰39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7
그냥 먹어도 맛있고,
연유·요거트·케이크 어디에 붙여도 에이스.
겨울~초봄 제철엔 딸기가 최고
새콤달콤 향긋하고 딸기향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659894
리뷰395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