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낑이맘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낑이맘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낑이맘
리뷰21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8
딸기가 참 먹음직스럽죠..
아주 새빨간 색으로...
딸기 사이즈는 조금 작긴 했지만, 맛은 아주 좋네요..
근데 요즘 딸기가 쫌 마니 비싸서 자주 먹진 못하겠어욤.. ㅠㅜ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똥낑이맘
리뷰212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