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0082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0082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0082
리뷰130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8
파김치 오랜만에 담았습니다.
쪽파가 비싸기도 했지만
정리하는 게 무서워서 그냥
지나치고 했었는데.. 그래도 좋았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지니5670082
리뷰1301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