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꼬사랑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쪼꼬사랑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쪼꼬사랑
리뷰24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28
비싼딸기일수록 맛이있는건지...
애들이 좋아해 자주 사먹고있어요
쿠팡에서 구매하는데 크기도 크고 맛있네요
가격이 좀더 싸면 더 자주먹을텐데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쪼꼬사랑
리뷰249

1개(12g)
4kcal
딸기
0